초록우산어린이재단-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 코리아 정기후원 약정식
상태바
초록우산어린이재단-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 코리아 정기후원 약정식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3.06.28 2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초록우산어린이재단)초록우산어린이재단-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 코리아 정기후원 약정식
(사진제공:초록우산어린이재단)초록우산어린이재단-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 코리아 정기후원 약정식

[서울=글로벌뉴스통신]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황영기)은 글로벌부동산컨설팅사인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 한국지사(이하 쿠시먼 코리아)와  28일(수) 서울시 중구 세종로에 있는 쿠시먼 코리아 19층에서 정기후원 약정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은 쿠시먼 코리아에서 지난 9일(금) 진행한 자선 바자회 수익금과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정기후원을 통해 마련됐다.

쿠시먼 코리아는 지난 9일(금) 자선 바자회를 열어 의류 및 화장품, 골프클럽 등 약 300여 점의 다양한 임직원 소장품 기부판매 행사를 진행하고, 수익금 전액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임직원이 기부하는 금액과 동일한 금액을 회사도 매칭해 기부하는 ‘매칭 그랜트’ 방식으로 매달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일정 금액을 후원키로 했다.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 코리아 황점상 대표는 “당사는 도움이 필요한 이웃 및 커뮤니티들과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다.” 라고 말했다.

이날 약정식에 참석한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최운정 본부장은 “임직원분들의 자발적인 정기후원이 진정성있게 다가온다”며, “쿠시먼 코리아의 사회공헌 활동을 함께 진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한편,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 코리아는 글로벌 상업용 부동산 서비스 회사로 기업 내 ESG 이념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 중이며, 매년 이웃을 위한 바자회봉사, 김장행사 및 연탄배달, 나무심기 행사 등을 운영하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잠시 중단되었던 대면 봉사활동을 올해부터 다시 활발히 이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