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송부동 마을 종합지원회, 우리동네 하천 가꾸기 진행
상태바
군포시 송부동 마을 종합지원회, 우리동네 하천 가꾸기 진행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3.05.26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시v홍보기자단 김보라 홍보기자)군포시 송부동 마을 종합지원회, 우리동네 하천 가꾸기 진행
(사진제공:군포시v홍보기자단 김보라 홍보기자)군포시 송부동 마을 종합지원회, 우리동네 하천 가꾸기 진행

[군포=글로벌뉴스통신] 군포시 송부동 마을 종합지원회는 지난 24일(수)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송부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양치민) 및 마을활동가 30여명의 주민, 성기황 경기도의원, 신금자 군포시의원등이 참석한 가운데 우리동네 하천 가꾸기를 진행했다.

송부동 양치민 동장은 “송부동마을종합지원회가 주민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살기좋은 마을을 가꾸는데 앞장서 주셔서 감사하고, 동에서도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신금자 군포시의원은"송부동 주민들과 함께 실개천에 꽃 선물을 한가득 심었어요"라며"앞장서서 마을 봉사를 하는 마을 종합 지원회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라고 말했다.

송부동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 정상근 회장은 "지친 주민들이 마을 곳곳에 놓여진  활짝 핀 꽃을 보고 마음의 위로를 얻으실 수 있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라고 전했다.

송부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국환 회장은 "단순한 꽃 심기 사업이 아닌 우리가 꾸미고 가꾸자는 자발적 친환경 문화사업으로 정착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진행했으며 이를 지속 유지하기 위해서는 주민들의 관심은 필수이다"라고 말했다.

송부동마을종합지원회 김재덕 회장은"이번 행사가 1회성에 그치지 않도록 마을 주민 스스로가 지속적으로 가꾸고 관리하여 더욱더 쾌적하고 아름다운 송부동을 만들기에 함께 하겠다 함께 참여해준 단체장들과 마을 활동가분들성기황의원, 신금자의원과 송부동 행정복지센터 직원분들께도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지속적인 관리에도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송부동 마을 종합지원회는

마을종합지원회(회장 김재덕)는 연대조직인 송부동통장협의회(회장 김선옥), 송부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회장 김국환), 송부동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회장 정상근), 군포자율방법연합대 송부지대(지대장 이승준), 군포송정지구상인회(회장 김복환)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송부동 마을종합지원회 추진사업은 1. 송부동 지역자원조사, 2. 우리동네 자격증취득반 (강사파견), 3. 하얀이 미소나눔 (사진촬영, 전시회), 4. 송부동 마을기자단 (소식지 발간), 5. 우리동네 하천가꾸기 (꽃과 식물식재)등의 활동을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