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청소년재단, 아동·청소년대축제’장소 변경 
상태바
군포시청소년재단, 아동·청소년대축제’장소 변경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3.05.04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시청소년재단)군포시청소년재단, 군포 아동·청소년대축제’우천으로 장소 변경 
(사진제공:군포시청소년재단)군포시청소년재단, 군포 아동·청소년대축제’우천으로 장소 변경 

[군포=글로벌뉴스통신]군포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최윤택)은 오는 5일(금) 예정되어 있던 군포 아동.청소년대축제 장소를 우천으로 변경한다. 

재단은 당초 산본로데오거리와 중앙공원 일원에서 축제를 개최할 예정이었으나 이날 많은 비가 올 것이라는 일기예보에 따라 참여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여겨 긴급히 장소 변경을 결정했다.

청소년축제는 군포시청소년수련관으로 아동 축제는 군포시민체육광장 제1 체육관으로 장소가 변경되었으며, 일정은 예정된 시간과 동일하게 10시부터 16시까지 진행된다.
이날 개막식은 오전 11시 군포시청소년수련관 4층 극장에서 축하공연, 퍼포먼스 등으로 진행된다. 

청소년수련관에서 열리는 청소년축제에는 청소년동아리 페스티벌, 베틀킹 등이, 군포시민체육광장 제1 체육관에서 열리는 아동 축제에서는 마임쇼,드로잉매직쇼 등의 다채로운 공연과 체험이 진행될 예정이다. 

재단 관계자는 “우천으로 인한 장소 변경은 아쉽지만, 참여자의 안전을 위해 불가피한 선택이었다”며“아동, 청소년은 물론 많은 가족이 참여하여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갖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