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학재단-전라북도 교육청,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한국장학재단-전라북도 교육청,업무협약 체결
  • 김진홍 기자
  • 승인 2023.04.04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장학재단)업무협약 체결후 기념촬영(왼쪽 배병일 이사장, 오른쪽 서거석 교육감)
(사진 : 장학재단)업무협약 체결후 기념촬영(왼쪽 배병일 이사장, 오른쪽 서거석 교육감)

[대구=글로벌뉴스통신] 한국장학재단 (이사장 : 배병일)은 협약 주관 교육청인 전라북도교육청(교육감 : 서거석 )과  3월 20일 (월)  「직업계고  및  고졸취업  인식개선  홍보」를  위한 위·수탁 업무 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업무협약은  대국민을 대상으로 전국 직업계 고등학교 재학생·졸업생이 보유한  전문역량과  비전을 전파함으로써, 직업계고와  고졸인재에 대한  사회 전반의  편견을  타파하고  직업계고와  고졸인재의 우수성을  전파하기 위해 체결한  업무협약이다.
 
한국장학재단은  이번  협약을  통해  교육부, 전국  17 개  시·도교육청과  협력하여 직업계 고등학교  현장의  수요를  바탕으로  채용박람회  참여 등  적극적인  노력과 홍보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다. 또한, 이번  협약은 작년 직업계고 홍보 수탁사업 추진을 통해 웹 드라마, 인플루언서 협업 등 획기적인 홍보 콘텐츠를 추진하여,직업 계고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는 한국장학재단이 재차 수탁사업을  수행한다는 측면에서 의미가 더욱 깊다.

배병일  한국장학재단  이사장은  “한국장학재단은  대학생을  위한  다양한  정부  정책 홍보뿐만  아니라, 고졸인재의  우수성을  또한  지속적으로  전파하여  편견  없는 채용시장이  구축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