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자원봉사센터, 신년인사회·사업설명회 열어
상태바
안양시 자원봉사센터, 신년인사회·사업설명회 열어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3.02.16 2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안양시)안양시 자원봉사센터, 신년인사회·사업 설명회 열어
(사진제공:안양시)안양시 자원봉사센터, 신년인사회·사업 설명회 열어

[안양=글로벌뉴스통신]안양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최대호)는 16일(목) 오후 안양시청 강당에서 신년인사회 및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신년인사회에는 봉사 수요처, 자원봉사단체장 및 자원봉사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 청소년동아리의 축하공연과 최대호 안양시장의 격려사, 최병일 안양시의회 의장의 축사, 2023년 사업소개 등이 진행됐다.

안양시자원봉사센터는 올해 소외계층 및 재난지원 이동세탁차량 ‘씽싱세탁차’, 우리동네 공유장바구니 ‘가치쓰장’, 은퇴한 전문가의 봉사활동 참여프로그램 ‘백프로(BACK-PRO) 봉사단’, ‘안양9경 9.9.9’ 플로깅 활동, 우수자원봉사자 명예의 전당 등의 다양한 신규사업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날 신년인사회는 코로나19로 인해 3년 만에 대면행사로 개최됐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항상 불철주야 활동해주시는 자원봉사자분들의 열정을 배우고 항상 감사하다”며 “지금처럼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다면 변화하는 안양의 주역이 되실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최 시장은 이어 “올해는 안양시 시 승격 50주년이 되는 뜻깊은 해로 시민의 행복을 바탕으로 변화와 혁신을 주도하며 모두에게 꿈과 희망이 가득한 안양시를 만들어가는 여정에 함께해 주시길 당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안양시자원봉사센터에는 약 295개 봉사단체의 봉사자 19만6436명이 등록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