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GS파워와 아동친화도시 조성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부천시, GS파워와 아동친화도시 조성 업무협약 체결
  • 송재우 기자
  • 승인 2023.02.10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부천시청) 조용익 부천시장(왼쪽)과 조효제 GS파워 대표이사(오른쪽)이 업무협약서에 서명하고 있다
(사진제공:부천시청) 조용익 부천시장(왼쪽)과 조효제 GS파워 대표이사(오른쪽)이 업무협약서에 서명하고 있다.

[부천=글로벌뉴스통신] 부천시(시장 조용익)는 지난 9일(목) GS파워 주식회사(대표이사 조효제, 이하 GS파워)와 아동친화도시 조성 및 아동 권리보장 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조용익 부천시장을 비롯해 조효제 GS파워 대표이사, 전영욱 상무, 이성규 사회공헌팀장 등 10여 명이 참석했다. 민간기업이 부천시 아동친화도시 조성에 관심을 가지고 부천시와 협약을 맺은 건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아동권리 보호 및 증진, 아동안전 보호정책 등 아동친화도시 조성에 필요한 사업을 상호 협력해 추진할 예정이다.

조효제 GS파워 대표이사는 “부천의 시 승격 50주년을 축하하며, 부천시 지역발전은 물론 아동친화도시 조성에 GS파워가 앞장서서 노력하겠다.”고 협약 소감을 전했다.

조용익 부천시장은 “GS파워는 부천시 아동친화도시 조성에 관심을 가진 최초의 민간기업으로 더욱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시민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아동의 권리가 보장되는 부천시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