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보험심사평가원, 원주시 공로상 수상
상태바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원주시 공로상 수상
  • 백희영 기자
  • 승인 2022.12.19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심평원)원주지역홍보영상 제작 공로패 수여식
(사진제공:심평원)원주지역홍보영상 제작 공로패 수여식

[원주=글로벌뉴스통신]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김선민, 이하 ‘심평원’)은 원주 브랜드 가치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원주시 공로상’을 수상했다고 16일(금) 밝혔다. 

심평원은 공공기관 지방이전 추진에 따라 2015년 원주로 이전한 이래, 원주시 지역사회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홍보 및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실천해왔다. 

지역의 숨겨진 가치를 소개하는 영상 제작(“원주 톺아보기” 및 “원주에 물들다”), 원주 랜드마크를 활용한 메타버스 이벤트 개최, 소통과 화합을 위해 마음이음 축제 등 원주의 자연과 문화를 전국에 알리기 위한 노력을 지속했다.

이와 함께 심평원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캠페인, 취약계층 지원 등 사회적 가치 창출 및 다양한 나눔 실천에도 적극적으로 힘쓰고 있다.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전통시장 소상공인을 돕기 위한 전통시장 이용 캠페인 ‘시장왕 장보고’ 운영, 지역 농수산물 판로 지원을 위한 HIRA 공유장터,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 나눔 행사 등 지역상생발전을 위한 다양한 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황대능 고객홍보실장은 “이번 수상으로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고자 노력한 점을 인정받게 된 것 같아 뜻깊고 감사한 마음”이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건강한 사회공헌 조직문화 구축을 통해 지역사회와 동반 성장하는 기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