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O, 차세대 올인원 VR 헤드셋 'PICO 4' 국내 출시
상태바
PICO, 차세대 올인원 VR 헤드셋 'PICO 4' 국내 출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10.04 2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PICO)PICO, 차세대 올인원 VR 헤드셋 'PICO 4' 국내 출시
(사진제공:PICO)PICO, 차세대 올인원 VR 헤드셋 'PICO 4' 국내 출시

[서울=글로벌뉴스통신]독자적인 혁신 기술과 연구 개발 능력을 갖춘 VR 선도 기업 PICO가 차세대 올인원(All in One) VR 헤드셋 ‘PICO 4’를 한국 시장에 공식 출시했다. 편안함과 강력한 기능을 결합해 출시된 PICO 4는 오늘부터 사전 구매가 가능하다.

PICO는 4일(화) 서울 중구 웨스틴 조선 서울에서 미디어 간담회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VR 헤드셋 PICO 4를 소개하고 직접 체험하는 자리를 가졌다. 지난 9월 22일 처음 공개된 PICO 4는 일부 유럽 시장에 이어 국내 시장에 상륙했다.

스냅드래곤 XR2 칩셋이 탑재된 PICO 4는 초경량 바디, 팬케이크 렌즈, 4K+ 해상도 디스플레이, 직관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차세대 VR 하드웨어 디자인을 자랑하는 PICO의 새로운 헤드셋은 생생하고 몰입감 높은 VR 경험을 통해 가상현실을 보다 현실감 있게 구현한다. 특히 케이블 없이 플레이가 가능해 자유로운 VR 경험을 선사한다.

PICO 관계자는 “PICO 4는 깨끗하고 선명한 화질로 모든 사람이 진정으로 몰입할 수 있는 가상현실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착용이 가볍고 편안하다”며 “PICO 4 공식 국내 출시와 함께 온라인 채널은 물론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과 콘텐츠를 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수도권을 시작으로 주요 도시로 오프라인 판매 채널도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PICO 4는 4일부터 사전 판매에 이어 7일부터 정식 판매된다. 128G, 256G 두 개 저장용량으로 각 47만9천원, 55만9천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Tag
#PICO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