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라면왕김통깨’, 출시 한 달 만에 500만개 판매
상태바
농심 ‘라면왕김통깨’, 출시 한 달 만에 500만개 판매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9.27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농심)농심 ‘라면왕김통깨’, 출시 한 달 만에 500만개 판매
(사진제공:농심)농심 ‘라면왕김통깨’, 출시 한 달 만에 500만개 판매

[서울=글로벌뉴스통신]농심은 지난달 선보인 신제품 ‘라면왕김통깨’가 출시 한 달 만에 5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27일(화) 밝혔다. 

얼큰하고 고소한 국물이 일품인 ‘라면왕김통깨’는 풍성한 김 플레이크와 볶음 참깨 토핑의 고소한 풍미가 가장 큰 특징으로, 김 특유의 감칠맛이 살아있는 국물맛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는 것이 농심 측의 설명이다.

여기에 면을 다 먹은 뒤 남은 국물에 밥과 계란 등을 넣어 만드는 ‘김통깨 죽’도 인기 레시피로 사랑받고 있다.

캐릭터를 활용한 마케팅 활동도 인기 요인 중 하나로 꼽힌다. 농심은 라면왕을 꿈꾸는 청년 요리사 김통깨를 활용, 방송인 김종민을 모델로 한 광고 공개와 함께 김통깨 웹툰을 SNS에 게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또 최근에는 야구장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온·오프라인에서의 마케팅 활동으로 ‘라면왕김통깨 팬만들기’에 성공했다는 평이다.

농심 관계자는 “기존 라면과 차별화되는 고소한 맛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색다른 맛에 신선한 마케팅을 더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