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교통공사, 대한산업보건협회와 헌혈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경기교통공사, 대한산업보건협회와 헌혈 업무협약 체결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9.02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경기교통공사)경기교통공사, 대한산업보건협회와 헌혈 업무협약 체결
(사진제공:경기교통공사)경기교통공사, 대한산업보건협회와 헌혈 업무협약 체결

[군포=글로벌뉴스통신]경기교통공사(사장직무대행 이회수)는 대한산업보건협회(회장 백헌기)와 2일(금) 대한산업보건협회 부설 한마음혈액원(경기도 군포시)에서 헌혈과 혈액 나눔의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한 혈액 수급 위기를 극복하고 헌혈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했다.

이날 협약식에서 경기교통공사는 매년 정기적으로 임직원 단체 헌혈을 시행하며 안정적인 혈액 수급에 힘쓸 것을 약속했다.

아울러, 각 기관이 가진 인적·물적 자원을 활용하여 사회적약자를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발굴하고 혈액 지원이 필요한 취약계층을 위한 상호협력 방안도 마련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경기교통공사는 이웃 기관과 지역주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헌혈 행사를 기획하고 헌혈증을 모아 협의를 통해 필요한 곳에 기부할 방침이다. 경기교통공사와 대한산업보건협회가 진행하는 헌혈 행사는 경기교통공사 홈페이지(www.gtrans.or.kr)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이회수 경기교통공사 사장직무대행은 “사람과 일터를 잇고 근로자를 위한 더 좋은 가치를 실현하는 대한산업보건협회와의 협약을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경기교통공사는 혈액 수급 안정화를 위한 헌혈 운동에 적극적으로 함께하고 헌혈 참여문화 확산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다양한 지역 밀착형 봉사활동을 마련하여 지역 사회와 더불어 성장하는 기관으로 거듭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