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투잡 말고 N잡하기' 출간
상태바
(신간)‘투잡 말고 N잡하기' 출간
  • 한월희 기자
  • 승인 2022.08.16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브랜디포유) 투잡말고 N잡하기 표지
(사진제공:브랜디포유) 투잡말고 N잡하기 표지

[서울=글로벌뉴스통신]브랜딩 전문가 장이지 대표 등 10인의 N잡 멘토 총출동

‘미래와 사람’ 출판사는 '브랜딩 포유' 장이지 대표 등 10인의 전문가가 힘을 모아 돈 걱정 없이 사는 N잡러의 세계, ‘투잡 말고 N잡하기’를 출간했다고 16일(화) 밝혔다.

10년 이상 특정 분야에 몰입해 전문가가 되기보다 여러 일과 취미를 병행하며 자아실현을 추구하는 ‘N잡러’가 확산되고 있는 요즘 N잡러 전성시대 N잡러로 성공하기 위한 구체적인 방법을 제대로 알려주는 책이다.

N잡으로 월급 외에 소박하게 월 백만 원이라도 더 벌고 싶은데 주저하는 분들과 무엇부터 시작할지 몰라서 막막한 분들을 위한 스토리를 들려준다.

이 책 ‘투잡 말고 N잡하기’는 퍼스널 브랜딩 전문기업 브랜딩포유 장이지 대표의 스토리를 비롯한 이태웅 크레이지머니 (구 도나비스쿨) 대표, 백경혜  제태크 코칭 리치멘토 대표, 김중현 ㈜ 인슈코아 보험금융GA 광주지사장, 김근아 황금비 에스테틱 대표 및  K뷰티 겸임교수, 권소영 인스타그램 해피판다 아카데미 대표,  이국화 아뜰리에 대표, 김서한 1인ceo협회 대표, 김승리 요요방지 빅시다이어트 대표, 박미성 한국유기농설탕진흥원 원장 등 총 10개의 스토리로 구성되었다.

셀프 브랜딩(Self-branding) 시대, 성공하는 N잡러의 마인드셋, 성공할 수밖에 없는 자기관리와 N잡의 기술 등 다양한 사례와 N잡으로 성과를 만들어내는 방법까지 자세히 다루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