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FnC 지포어, '라이카 카메라'와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컬래버
상태바
코오롱FnC 지포어, '라이카 카메라'와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컬래버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8.05 2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코오롱FnC )코오롱FnC 지포어, '라이카 카메라'와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컬래버
(사진제공:코오롱FnC )코오롱FnC 지포어, '라이카 카메라'와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컬래버

[서울=글로벌뉴스통신]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FnC)가 전개하는 글로벌 럭셔리 골프 브랜드 지포어는 독일 명품 ‘라이카 카메라(Leica)’와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5일(금) 밝혔다.

지포어는 라이카 카메라와 협업해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영위하는 영앤리치 골퍼를 위한 한정판 거리측정기 패키지를 선보인다. 파괴적인 럭셔리(Disruptive Luxury)를 콘셉트로 골프씬의 새로운 장르를 만들고 있는 지포어와 100년 이상의 역사를 통해 디지털 테크의 선구자로 자리매김한 라이카 카메라의 거리측정기 제품인 ‘핀마스터’가 만나 골프의 격을 높이는 프리미엄 라운딩을 완성시킨다.

‘라이카 핀마스터2프로, 지포어 에디션(Leica Pinmaster 2 Pro, G/FORE Edition)’은 한정 컬러 그레이로 출시된 골프용 거리측정기 ‘핀마스터2프로’와 지포어 로고 패턴의 핀마스터 케이스 및 액세서리로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다.

협업과 동시에 지포어는 라이카 콜라보레이션에서 영감을 받아 블랙, 화이트, 레드를 키 컬러로 활용한 캡슐 컬렉션도 출시하며 럭셔리 골프 스타일링을 제안하고자 한다.

문희숙 코오롱FnC골프사업부 사업부장 상무는 “최근 지포어는 그랜드 하얏트 호텔과 협업해 영앤리치 호캉스족을 공략하며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선사해 주목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골프에 국한되지 않는 다양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와의 협업을 선도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