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 ‘사람책과 함께하는 진로토크 콘서트’ 참가자 모집
상태바
김해시, ‘사람책과 함께하는 진로토크 콘서트’ 참가자 모집
  • 이상철 기자
  • 승인 2022.06.27 0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김해시) 진로토크 콘서트 참가자 모집
(사진제공:김해시) 진로토크 콘서트 참가자 모집

[김해=글로벌뉴스통신] 김해시는 청소년들의 진로고민을 해결하고자 개최하는 “사람책과 함께하는 진로토크 콘서트”행사 참가자를 오는 7월 1일부터 모집한다고 24일(금) 밝혔다.

2022 김해시 청소년 어울림마당(총6회) 셋째 마당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7월 23일 김해시청소년수련관에서 개최되며, 여성가족부, 경상남도, 김해시가 주최하고 김해청소년문화의집, 김해시청소년수련관, 김해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공동 주관한다.

진로토크 콘서트는 13세부터 19세까지 청소년과 학부모 대상으로 ▲자원봉사 소양교육 ▲홀랜드 해석 및 특강 ▲유형별 12명의 전문직업인과 함께하는 사람책 ▲부모교육으로 구성된다.

참가자 모집은 7월 1일부터 21일까지이며, 김해시공공예약포털(www.gimhae.go.kr/yes)에서 청소년 및 학부모가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김해청소년문화의집(055-330-4634,4636)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하면 된다.

박종주 청소년문화의집 관장(시, 여성가족과장)은 “한 권의 책이 한 사람의 인생에 많은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것처럼, 사람책이 우리 청소년들의 진로결정에 등대 같은 역할을 할 수 있는 시간이므로 관심있는 청소년 및 학부모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