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회 강원도 지적인 화합한마당 체육대회 개최
상태바
제13회 강원도 지적인 화합한마당 체육대회 개최
  • 권현중 기자
  • 승인 2014.10.26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강원도청)
강원도 지적동우회가 주최하고 평창군이 주관하는 강원도 지적인 화합한마당 체육대회가 지난 10월 25일 (토)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평창군 스포츠타운 보조경기장에서 열렸다.

강원도 지적인 화합의 장으로 마련된 이번 체육대회는 강원도내 지자체 지적직 공무원, 관련부서 직원 및 가족 등 약500여명이 참석해 각종 체육활동을 함께하며 소통과 친목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체육대회에는 미래 강원도 지적업무를 이끌어 갈 강원대학교 부동산학과와 강원도립대학교 지적부동산과 교직원 및 재학생 약 80여명도 참여해 상호교류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이 자리를 빌어 강원지적동우회(회장 박완재)는 심재국 평창군수에게 인재육성에 써달라며 기금 200만원을 전달하였으며, 참여 대학교 재학생 14명에게 장학금 300만원을 전달하였다.  

 

   
▲ (사진제공:강원도청) 인재육성기금 전달
이날 행사에는 강원도 내 지적인 화합한마당을 축하하기 위하여 강원도 최기호 건설방재국장, 심재국 평창군수, 국토지리정보원 성윤모 국토측량과장, 강원도의회 박현창 도의원, 이범연 평창군의회 부의장 등 관계 내빈들이 참석하였으며, 예정된 시간에 맞춰 별다른 사고 없이 모든 행사가 잘 마무리 되었다. 행사를 주최한 강원도 토지자원과장은 “올해로 13회째를 맞는 강원도 지적인 화합한마당이 앞으로도 꾸준히 시‧군 순회로 개최되어 상호교류와 화합을 통해 강원도 지적발전의 초석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