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호 안양시장, GS파워주식회사에 장학사업 활성화 유공 감사패 전달
상태바
최대호 안양시장, GS파워주식회사에 장학사업 활성화 유공 감사패 전달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3.29 2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안양시)최대호 안양시장, GS파워주식회사에 장학사업 활성화 유공 감사패 전달
(사진제공:안양시)최대호 안양시장, GS파워주식회사에 장학사업 활성화 유공 감사패 전달

[안양=글로벌뉴스통신] 안양시는 29일(화) GS파워주식회사에 안양시 장학사업 활성화 유공 감사패를 전달했다.

GS파워주식회사는 안양시 동안구에 소재한 친환경 에너지 기업으로 안양시 인재육성재단, 지역사회 등에 지속적으로 기부 및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해 1억원의 장학금 기탁에 이어 올해도 3천만원 상당의 FC안양 시즌권을 안양시 인재육성재단에 기부한 바 있다.

안양시 인재육성재단에서는 GS파워주식회사에서 기부한 시즌권으로 수년째 축구를 사랑하는 안양시 축구 꿈나무 장학생을 선발, 시즌권을 전달해 축구도시 안양의 상징인 FC안양을 응원하고 학생들이 가족들과 함께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행복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안양시 미래인재육성에 대해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기업의 선한 영향력을 보여주신 GS파워주식회사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이번 감사패를 준비했다며 안양시 학생들이 자신의 꿈을 건강하게 키워나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2011년에 설립한 안양시 인재육성재단은 지정장학금, 희망장학금, 성취장학금, 재능장학금, 특별장학금 등 다양한 장학제도를 운영해 안양의 학생들이라면 누구든 공평한 교육의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지난 베이징 동계올림픽에서 빼어난 실력으로 금, 은, 동 메달을 휩쓴 황대헌, 김민석, 서휘민 선수도 안양시 인재육성재단 장학생으로 알려져 주목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