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문화강좌"맘맘맘서울" 네이버카페
상태바
무료 문화강좌"맘맘맘서울" 네이버카페
  • 구소영 기자
  • 승인 2014.09.25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회장 윤호영, 이하 인구협회)는 삼성카드 열린나눔과 함께하는 맘맘맘 문화센터를 무료로 운영한다. 10월에는 베이비마사지 11월에는 베이비마사지와 뮤직카튼수업이 무료로 진행되며, 수강신청은 네이버 카페 “맘맘맘서울”에서 신청하면 된다.(문의: 02-467-8914)

맘맘맘문화센터는 2013년부터 일・가정 양립을 위한 종합적・체계적 정보 제공 및 가족 친화적 사회 환경 조성를 위해 신혼부부의 계획적인 임신을 위한 행복플랜클래스, 임신과 건강한 출산을 위한 임산부클래스, 남성의 육아참여를 돕기 위한 부부애클래스, 아이와 부모가 함께하는 부모코칭클래스로 진행되고 있다.

 2014년에는 삼성카드 열리나눔의 후원을 받아 교육 횟수가 더 많이 늘어 올해 9월까지 90회 교육에 약 2,500명이 참여하여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미 지역에서는 인기 문화센터로 자리 잡았을 뿐 아니라, 첫 수업이 끝나고 한 달 동안 함께 수강하는 엄마들과 다과시간도 준비 되어 있어 비슷한 시기 엄마들의 육아에 대한 노하우 및 육아정보를 교환하며 친해지는 자리도마련되어 있어 더 반응이 더욱 뜨껍다.

 10월에는 베이비마사지(2개월~8개월) 화요일, 금요일반은 4주 과정으로 진행되며,11월은 베이비마사지 화요일, 금요일반과 뮤직가튼(9개월~15개월) 수업이 4주 과정으로 진행된다.

  교육장소는 인구협회 서울지회(7호선 중곡역 2번출구) 지하1층에 따뜻하고 예쁜 온돌방 맘맘맘문화센터방에서 진행한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