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are the one, 사회복지와 나눔의 의미 되새겨
상태바
we are the one, 사회복지와 나눔의 의미 되새겨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4.09.17 0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잔제공:안성시청)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정찬)에서는 16일 제14회 사회복지의 날(매년 9월 7일)을 맞아 안성시민회관 대강당에서 ‘we are the one 우리는 하나’ 라는 슬로건으로 기념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행사에는 황은성 안성시장, 김학용 국회의원, 유광철 안성시의회 의장 등 기관단체장 및 사회복지 관련 단체장, 사회복지 종사자, 자원봉사자, 등 800여명이 참석해 사회복지 분야 유공자를 격려하고 사회복지와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는 자리가 됐다.

 안성시립남사당 바우덕이풍물단 하영란의 ‘설장구’ 공연을 시작으로 1부 기념식에는 사회복지 유공자 12명에 대한 표창, 기념사, 사회복지사업 윤리선언 낭독, 비젼 퍼포먼스 등이 펼쳐졌으며 2부에서는 ‘나의 삶, 나의 길’이라는 내용으로 김영선 전 한나라당 대표 최고위원의 사회복지 명사 특강이 이어졌다.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이정찬 회장은 “사회복지의 날은 더불어 잘 사는 21세기의 밝은 복지사회로 가자는 희망적 미래를 다짐하는 날”이라며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에서 효율적인 복지서비스를 위해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황은성 안성시장은 “안성시가 선진복지의 중심지로 우뚝 설 수 있는 원동력을 마련해 소외된 사람이 없는 ‘생활속의 복지도시’를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