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토요일 뮤지컬 갈라쇼
상태바
즐거운 토요일 뮤지컬 갈라쇼
  • 구소영 기자
  • 승인 2014.09.15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총장 이동관, 이하 서울문예대)가 서대문구를 비롯하여 인근 지역 문화예술공연 활성화의 일환으로 뮤지컬 갈라쇼 공연을 오는 9월 20일에 무료로 개최한다. 

서울문예대에서는 서대문구, 은평구, 종로구 등 인근 지역주민들에게 문화생활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학생들의 재능기부 활동의 형식으로 매달 1회 공연을 계획하고 있다. 이번 9월 뮤지컬 공연을 시작으로 음악연주회, 댄스 퍼포먼스, 모델쇼 등을 정기적으로 무료 개최할 예정이다. 

서울문예대 아트홀에서 진행되는 이번 뮤지컬 공연은 연극영화과 재학생과 졸업생들이 맘마미아, 캣츠, 겨울왕국, 맨오브라만차, 그리스 등 국내외 유명 뮤지컬이 갈라쇼 형식으로 진행되고 마술쇼, 가야금 독주를 포함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무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서울문예대 연극영화과 학생들이 연기뿐만 아니라 연출까지 직접 기획했으며, 학생들의 폭발적인 가창력을 바탕으로 유쾌하고 에너지 가득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자세한 공연내용 및 관람을 원하는 사람들은 누구나 학교 홈페이지(www.scau.ac.kr) 또는 카카오톡(ID:scau)를 통해서 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접수를 받고 있다.

서울문예대 공연 홍보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대학의 본질적 기능인 교육 외 주민들과 교류하며 함께 발전하는 사회기여의 기능을 강화하는 취지에서 기획됐다.”며 “지역주민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을 통해 지역 문화예술공연 활성화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는 서울 소재 교육부 인가 4년제 정규 종합대학교로 국내 유일의 문화예술특성화 사이버대학교다. 연극영화과, 실용음악과, 미용예술학과, 사회체육학과, 건축학과, 패션디자인학과, 실용미술학과의 문화예술계열과 호텔조리학과, 애완동물학과, 사회복지학과, 평생교육과, 상담심리학과, 실버산업학과, 한국어학과의 사회문화계열로 구성되어 운영되고 있다.

현재 입학사전상담제를 실시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02-2287-0328로 문의하면 된다.

   
▲ (사진제공:서울문화예술대학교) 재능기부 뮤지컬 무료공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