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처스플러스는 제3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서 어린이 비타민 애니멀퍼레이드 시리즈 5종을 선보인다.(사진제공: 뉴트리션웨이브) |
미국 프리미엄 천연 식물원재료 비타민 전문 브랜드 네이처스플러스(www.naturesplus.co.kr)는 8월 21일~24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3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 참가한다.
네이처스플러스는 이번 박람회에서 네이처스플러스의 대표 어린이 제품인 ‘애니멀퍼레이드(Animal Parade)’ 5종을 선보이는 동시에 다양한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박람회 현장에서는 개인별 영양상담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필요한 맞춤 제품을 추천할 예정이다.
네이처스플러스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애니멀퍼레이드 멀티비타민’은 천연 식물에서 유래한 12가지 비타민과 8가지 미네랄을 비롯해 18가지 식물영양소까지 총 38종류의 영양소를 포함한 어린이용 프리미엄 식물성 멀티비타민으로 체리, 포도, 오렌지의 3가지 천연 과즙 맛으로 구성돼 있다.
올해로 21주년을 맞이한 ‘애니멀퍼레이드’는 미국 건강기능식품 전문 잡지인 ‘비타민리테일러’가 주관하는 ‘올해의 비타민상’ 13년 연속 수상(Vity Awards, 2002~2014년), ‘미국 요리사 협회’가 선정한 ‘최고의 맛 비타민상’ 6년 연속 수상(Best Taste Award, 2002~2007년) 등 명실공히 최고의 어린이 비타민으로 인정받고 있다.
애니멀퍼레이드는 성분에 따라 ‘멀티비타민, 칼슘, 아연, 비타민 C, 비타민 D3‘ 5가지 제품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재미있는 동물 모양의 츄어블 비타민으로 합성감미료, 합성착색료, 합성착색료를 일체 사용하지 않고 천연 과즙으로 맛을 내어 어린이들이 안심하고 맛있게 씹어서 섭취할 수 있다.
네이처스플러스의 한국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유아교육전에서는 개인별 맞춤 영양상담을 비롯해 어린들이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천연 식물원재료 비타민을 소비자들이 현장에서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네이처스플러스 제품은 전국의 백화점과 약국, 온라인몰(www.npshop.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 뉴트리션웨이브 소개>
‘네이처스플러스’는 1972년 미국 뉴욕에서 탄생한 40년 전통의 천연 식물원재료 비타민 브랜드다. ‘자연상태 그대로 식물의 원천적인 힘이 전해지도록 노력하는 일’을 철학으로 천연 식물의 힘을 제품에 담고자 노력하고 있다. 식물영양소를 10배로 농축하는 옵티마이크론 공법과 원료의 순도, 신선도를 높게 유지하는 냉각압착공법, 프리미엄 원료부터 최종 포장단계까지 21단계 품질관리시스템을 적용하며 식물성 비타민의 신선도를 엄격히 유지하고 있다. 네이처스플러스는 미국의 건강기능식품 전문잡지 Vitamin Retailer가 주관하는 ‘올해의 비타민상(Vity Awards)’을 13년 연속(2002년~2014년) 수상할 정도로 소비자들로부터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 받고 있다.
관련링크:공식 온라인 쇼핑몰: http://www.npsho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