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미한국대사관 한국문화원,K-Cinema 러브픽션
상태바
주미한국대사관 한국문화원,K-Cinema 러브픽션
  • 권혁중 기자
  • 승인 2014.08.12 2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미한국대사관 한국문화원(원장: 최병구)은 ‘K-Cinema’ 8월 작품으로 전계수 감독의 ‘러브픽션 (Love Fiction, 2012)’을 오는 8월 14일, 28일(목) 오후 6시 30분에 상영한다.
 
‘K-Cinema’는 워싱턴 DC 일원에 한국 영화를 알리기 위해 매달 둘째, 넷째 주에 문화원이 개최하는 정기 영화제다.

영화 ‘러브 픽션’은 완벽한 여인을 찾아 헤맨 나머지 31살 평생 제대로 된 연애 한번 해보지 못한 소설가 구주월(하정우)앞에 모든 게 완벽한 여인 희진(공효진)이 나타난다. 첫 눈에 희진에반해 버린 주월은 모든 수단을 동원해 희진을 자신의 여자로 만들기 위해 애쓴다. 이런 주월의 순수하고 귀여운 모습에 희진도 조금씩 마음을 열기 시작하고 두 사람의 연애는 시작된다. 희진을 위해서라면 목숨도 아깝지 않은 주월은 연애 초에 마냥 행복하기만 하다. 그러나 시간이 지날수록 그녀의 괴상한 취미, 남다른 성격, 인정하기 싫은 과거 등 완벽하게 생각됐던 희진의 단점이 하나 둘씩 마음에 거슬리면서 두 사람은 부딪치기 시작한다.

한국 남자들의 솔직한 연애 모습을 표현한 하정우와 발랄한 연기로 사랑받는 공효진이 남녀가 꿈꾸는 이상적인 연애의 문제점을 코믹하게 꾸며 시종일관 사람들에게 유쾌한 웃음과 공감을 만들어낸다.
 
영화는 15세 이상 관람가로 무료이며, 관람 원하시는 분은 워싱턴 한국문화원 홈페이지(www.koreaculturedc.org)통해 사전 예약해야 한다. 입장은 오후 6시부터이며 간단한 다과가 제공된다.
 
주소: 2370 Massachusetts Ave, NW, Washington DC 20008

문의: 이헌구(hgl1130@koreaembassy.org)

   
▲ (사진제공:주미 한국 대사관 한국문화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