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문화예술회관, 28일 서른여섯번째 Rock & 樂 Concert
상태바
군포문화예술회관, 28일 서른여섯번째 Rock & 樂 Concert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08.12 2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문화재단)군포문화재단, 군포문화예술회관, 28일 서른여섯번째 Rock & 樂 Concert
(사진제공:군포문화재단)군포문화재단, 군포문화예술회관, 28일 서른여섯번째 Rock & 樂 Concert

[군포=글로벌뉴스통신] 군포문화재단은 오는 28일 저녁 7시 군포문화예술회관 철쭉홀에서 브랜드공연 <Rock & 樂 Concert>의 서른여섯번째 공연을 연다.

군포문화재단의 대표 브랜드 공연인 <Rock & 樂 Concert>는 인디음악을 대표하는 장르인 Rock을 통해 즐거움(樂)을 느끼는 콘서트라는 의미로, 관객들이 좋아하는 뮤지션을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도록 기획돼 지난 2013년부터 진행되고 있다.

서른여섯번째 <Rock & 樂 Concert> 무대의주인공은 지난 2018년 데뷔한 이래 단숨에 Z세대를 대표하는 밴드로 떠오른 SURL이다.

SURL은 ‘2018 신한카드 루키 프로젝트' 대상, ‘EBS 올해의 헬로루키 with KOCCA' 우수상, ‘KOCCA 뮤즈온 아티스트', ‘CJ 문화재단 튠업 21기'에 모조리 선정되며 슈퍼루키 이상의 존재감을 뽐내고 있는 밴드다.

특히 2019년에는 단독 콘서트를 1분 만에 매진시킴과 동시에 독일, 대만, 일본, 태국 등 해외 공연 러브콜까지 받았고, 2020년에는 박재범, 해쉬스완 등 힙합 뮤지션과의 협업 등을 통해 경계 없는 활동 영역을 증명해 나가고 있는 대세 밴드라고 할 수 있다.

최근 싱글앨범 ‘내 옆’을 발매한 SURL은 이번 콘서트에서 자신들만의 색을 가감없이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이번 <Rock & 樂 Concert>는 객석 거리두기가 적용돼 진행되며, 입장료는 전석 5만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