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누리무인항공, 김제 덕암정보고등학교와 드론 교육 협약
상태바
온누리무인항공, 김제 덕암정보고등학교와 드론 교육 협약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05.20 0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온누리무인항공) 김제 덕암정보고등학교, 온누리무인항공과 드론 교육 협약
(사진제공: 온누리무인항공) 김제 덕암정보고등학교, 온누리무인항공과 드론 교육 협약

[김제=글로벌뉴스통신] 김제 덕암정보고등학교(학교장 이상현)가 온누리무인항공(대표 김현중)과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대비한 미래인재육성 맞춤형 드론 자격증 교육을 위한 협약을 맺었다.

이는 지역 고교생들에 드론 수업 전반에 대한 컨설팅 지원을 통해 국가의 미래교육과 지역사회의 인재육성 발굴 기여를 위한 업무협약으로, 오는 여름방학 때 20명의 1학년들에 드론 자격 취득에 목적을 뒀다.

특히 덕암정보고등학교가 드론 국가자격증 취득과정 운영에 대한 전액 지원으로 드론산업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도록 드론 기술인력과 기자재를 지원한다.

아울러 온누리무인항공 드론전문교육원에서도 드론자격증과정, 드론정비사과정 및 드론계기비행사 과정 운영을 통해 졸업후 학생들의 진로 지도 및 취업에 도움이 되는 실질적인 교육이 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온누리무인항공은 현재 무인비행기와 무인멀티콥터를 이용한 토지측량, 농작물 생육 조사등의 다양한 사업을 진행해오고 있다.

한편 덕암정보고등학교(학교장 이상현)와 온누리무인항공(대표 김현중)은 교육과정 운영을 위한 인적 교류에 적극적 협력 등 드론산업의 발전과 학생취업을 위한 필요한 모든 협력을 도모키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