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앤케이바이오메드 용인 제2공 준공,공장견학 이벤트 개최!
상태바
엘앤케이바이오메드 용인 제2공 준공,공장견학 이벤트 개최!
  • 김해중 기자
  • 승인 2021.05.13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글로벌뉴스,통신]척추임플란트 전문업체 ㈜엘앤케이바이오메드가 경기도 용인 제2공장 준공을 기념해 최첨단설비가 가동되는 생산현장을 공개하는 주주방문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27일(목)부터 4주간에 걸쳐 매주 목요일에 걸쳐 진행되며, 주주와기관투자자 그리고 기자단 등 세그룹으로 구분하여 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단,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규정을 준수하기 위해, 개인 주주들에 한하여 첫째와 두번째 목요일에는 하루 3차례(오전 11시, 오후2시, 4시) 공장투어를 실시할 예정이다.

금번 공장견학 행사에 초정되는 참가자들은 코로나19 감염방지를 위해 매 회당 10명 이내로 제한되며, 용인 제2공장의 멸균제품화 공정을 활용한 무균 척추임플란트 제품 생산 현장 견학 및 쇼룸 등 다양한 공장투어에 참가하게 된다.

주주초청 행사에 참여를 희망하는 주주들은 회사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한다.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에 공지되어 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주주 및 투자자 등 회사에 관심을 가지고 도와주는 분들의 신뢰를 제고하고 대내외 회사의 위상을 알림으로써 기업가치를 극대화를 구현하기 위한 방안의 하나로 기획 되었으며, 주주 및 투자자, 기자 등 당사를 둘러싼 이해관계자들과의 원활한 소통을 통한 투명경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엘앤케이바이오메드는 각 공정 마다 설비의 집중화가 가능하도록 설계된 제2공장이 본격 가동됨에 따라 미국시장 등 해외수출 물량 증가에 발맞춰 기존 생산량을 2배로 확대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게 됐다.

제2공장은 국내에서는 드물게 ‘멸균제품화 공정’이 도입돼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대비한 척추임플란트 생산기지로서의 역할을 할 것으로 주목된다.

또한, 제2공장에는 주력 제품인 높이확장형 추간체 케이지(Expandable Interbody Fusion Cage)의 전문 생산 연구 시설과 더불어 회사와 제품 홍보를 위해 금번 새롭게 마련된 쇼룸(Show Room: 제품 전시장)도 문을 열었다.

엘앤케이바이오메드 박근주 대표는 “금번 2공장 준공과 더불어 개최되는 공장투어 프로그램을 통해, 당사의 혁신제품에 대한 러브 콜이 이어지는 가운데 준공된 제2공장을 통해 당사가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할 준비가 되었음을 주주와 투자자 들에게 먼저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며, “글로벌 기업의 위상을 만들어 가는 회사인 만큼 Open 경영과 소통을 통해 회사의 신뢰성을 높이고 주주가치를 극대화 시키는 데 기여할 것이다” 라고 기대와 소감을 밝혔다.

엘앤케이바이오메드는 척추 상단에서 하단에 이르는 전 제품을 생산하는 척추임플란트 의료기기 관련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미국시장에서 기술력을 인정받아 3종의 척추임플란트 제품에 대해 FDA 품목허가를 받았다. 최근에는 80여개의 미국 내 병원네트워크와 60여개의 유통대리점을 통해 판매요청이 증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