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도시공사, 코로나19 지역 확산 방지 총력 대응
상태바
군포도시공사, 코로나19 지역 확산 방지 총력 대응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05.12 0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도시공사) 군포도시공사, '코로나19 지역 확산 방지 총력 대응
(사진제공:군포도시공사) 군포도시공사, '코로나19 지역 확산 방지 총력 대응

[군포=글로벌뉴스통신] 군포도시공사가 11일(화) ,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운영 지원과 코로나19 극복 캠페인 활동 등에 나섰다.

공사는 관내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운영을 위해 지난 4월 실내 체육관 운영을 전면 중단하고, 이용시민의 불편해소 차원에서 화장실 등 편의시설을 개선했다.

또 4월 19일부터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 안내와 기록 예진표 작성 안내 등을 위해 50여명의 인력을 지원했으며, 군포시와 협의해 5~6월에도 공휴일 및 주말 인력 지원에도 적극 나서기로 했다.

군포시 관내 31개소 공영주차장 입·출구 차단기 66개에 “코로나19 극복 군포도시공사가 응원합니다.“등의 응원문구를 부착, 예방 캠페인도 펼치고 있다.

이외에도 산본역 중심지하 공영주차장에 이용고객의 발열 체크 및 손소독을 할 수 있는 방역존을 설치하고, 체육시설 등 다중 운영시설과 교통약자 특별교통수단에 방역소독을 철저히 하고 있다.

한편, 원명희 사장은 “코로나19 지역사회 확산 방지 및 군포시민의 안전을 위해 총력을 기울이겠다”면서 “군포시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시설 개선과 필요 인력을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