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협 경주시의원, 멋진 시의원 선정
상태바
이동협 경주시의원, 멋진 시의원 선정
  • 최원섭 기자
  • 승인 2021.04.29 2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주=글로벌뉴스통신]경주시의회 이동협의원은 29일(목) 경주시의회 문화행정위원장실에서 제8회 경주시 멋진 시의원으로 선정되어 인증패를 받았다.

전국공무원노동조합 대경본부 경주시지부에서는 공무원들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실시하여 매년 멋진 시의원을 선정하여 인증패를 수여하고 있다. 이번 설문조사는 4월 7일부터 20일까지 2주간 총679명이 참여했다. 이동협의원은 2020년에도 멋진 시의원으로 선정되어 2년 연속 선정되었다.

선정 이유로는 직원배려와 책임감,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모습, 업무 담당자와 상호 이해, 소통을 통한 업무추진 등이었다.

(사진제공:경주시의회)이동협 경주시의회 의원 멋진 시의원 인증패 및 축하떡 전달식 기념 사진
(사진제공:경주시의회)이동협 경주시의회 의원 멋진 시의원 인증패 및 축하떡 전달식 기념 사진

제8대 경주시의회 초선의원인 이동협의원은 전반기 경제도시위원회 부위원장과 국책사업원전특별위원회 위원장을 맡으며 의정활동을 시작했다.

시의원이 되기 전에는 경주시 생활체육회회장을 지냈으며, 경주시체육회 수영연맹회장, 경주청년회의소(JC)회장, 경상북도 체육회 이사 등을 역임하였으며 다양한 사회 활동의 경험으로 현재 제8대 후반기 문화행정위원회 위원장으로서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동협 의원은 “2년 연속으로 경주시 멋진 시의원으로 선정되어 기쁘고, 한편으로 시의회 의원 21명의 대표로 선정된 것이라고 생각하니 책임감이 앞서고, 더욱더 열심히 서로 화합하고 소통해야 된다고 생각한다. 또한 경주시 직원들이 선정한 상이라 더 뜻깊고 앞으로도 문화행정위원장으로서 공무원들과 서로 대화를 통해 잘된 부분에 대해서는 도움을 주고 잘못된 부분에 대해서는 질타와 이유 있는 견제로 의정활동을 해 나가며, 멋진 시의원으로 선정해준 만큼 더욱더 긍정적인 마인드로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