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설공단, 코로나 시대 맞춤형 비대면 사회공헌 아이템 시민 공모
상태바
부산시설공단, 코로나 시대 맞춤형 비대면 사회공헌 아이템 시민 공모
  • 이상철 기자
  • 승인 2021.04.12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적 약자 배려 나눔활동 강화를 위해 다양한 비대면 아이템 시민 공모
집에서 실천하는 이웃 사랑, 거리를 지키는 안전한 봉사, 이색 봉사활동 아이템 소개
(사진제공:시설공단) 사회공헌 아이템 시민 공모
(사진제공:시설공단) 사회공헌 아이템 시민 공모

[부산=글로벌뉴스통신] 부산시설공단(이사장 추연길)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자칫 위축될 수 있는 사회적 약자 배려 활동 강화를 위해 시민들을 대상으로 비대면 사회공헌 아이템 공모에 나선다.

공모기간은 오는 12일부터 5월12일까지 한달간이며 공단 홈페이지(https://www.bisco.or.kr/) 알림마당-새소식에서 신청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기한 내 공단 대표 이메일(i_bisco@naver.com)로 제출하거나, 네이버폼 (http://naver.me/5CzCzPtx)을 활용 제출하면 된다.

공모 분야는 집에서 실천하는 이웃 사랑(온택트 사회공헌활동), 거리를 지키는 안전한 봉사(비대면․소규모 사회공헌활동), 이색 봉사활동 아이템 등 3가지이다. 선정기준은 주제의 적합성, 창의성, 실현가능성, 효과성 등 4개 항목이다.

제출된 아이템들은 1~2차 심사를 거친 후 공단 직원들의 온라인 선호도 조사에 따라 최종 10건이 선정되며 6월초 최종발표하게 된다. 모든 시상은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으로 주어지며 최우수상 1건 20만원, 우수상 3건 각 15만원, 장려상 6건 각 10만원이다.

공단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 맞춤형 비대면 사회공헌활동에 해당 아이템을 적극 활용할 예정으로 전부서에 아이템을 전파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