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자원봉사센터 가족 봉사단 모집
상태바
군포시자원봉사센터 가족 봉사단 모집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03.06 1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군포시자원봉사센터) 군포시자원봉사센터  가족 봉사단 모집 포스터
(사진제공: 군포시자원봉사센터) 군포시자원봉사센터 가족 봉사단 모집 포스터

 

[군포=글로벌뉴스통신] 군포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이경훈) 에서는  가족 봉사단을  모집한다 군포시 가족 봉사단은 다양한 가족이 함께 봉사 활동을 체험 가족 가족 화합을 통해 가족애를 느끼고 올바른 인성 교육과 가치관을 유효하며, 지역 사회의 일원으로 책임감을 가지고 이웃 사랑을 실천하여 더불어 사는  공동체 정신을 실천합니다. 목적을두고 있다.

모집 기간은 3월 26일 금요일 오후 18:00까지이며 가족 2 인 이상 결합한 친족 관계 집단 또는 그 구성원, 혼인, 동거, 혈연, 입양 등이며  군포시 거주, 가족 봉사를 희망하는 2 인 이상 가족 15 가족을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자녀 나이 초등학교 고학년 이상 참여 가능하며 가족 원 모두 1365 포털 회원 가입이 돼 있어야 한다.

가족 봉사단은 활동 일정 모두 참여하며 이후에도 1 년 이상 지속적으로 활동할 수있는 가정이어야 한다.  기존에 활동했던 가족 봉사단은 제외되며 활동 일정 : -4 월 ~ 6 월 中 토요일 4 회 봉사 활동을 진행한다. 신청은  군포시 자원 봉사 센터 홈페이지 정보 센터 서식 자료실 (http://www.gpvc.or.kr/board/document.asp)에서 신청양식 작성 후 이메일 신청 하면 되며 최종 발표는 4월 5일 월요일에 발표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