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을위한 댄스살롱 in 군포 Harmony of Light 무료공연
상태바
수험생을위한 댄스살롱 in 군포 Harmony of Light 무료공연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0.12.08 2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문화재단) 수험생을위한 댄스살롱 in 군포 Harmony of Light 무료공연
(사진제공:군포문화재단) 수험생을위한 댄스살롱 in 군포 Harmony of Light 무료공연

[군포=글로벌뉴스통신]군포문화재단은 오는 16일 저녁 7시 군포문화예술회관 수리홀에서  <댄스살롱 in 군포  Harmony of Light>를 진행한다.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의 ‘2020년 지역문화예술회관 문화가 있는 날’ 공연산책 사업의 지원을 받아 진행되는 <댄스살롱 in 군포>는 다양한 춤이 융합된 공연을 통해 누구나 쉽게 춤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댄스살롱 시리즈의 여섯번째 순서로 기획된 이번 <Harmony of Light>는 레이저와 미디어 비트박스, LED 댄스 등 콘텐츠와 현대기술의 만남이라는 색다른 주제로 진행되는 융합 미디어 공연이다.

 특히 국내 최초로 LED TRON 댄스로 절제된 빛과 획일화된 군무, 미디어 영상기술이 함께 어우러지는 공연은 다채로운 연출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공연에서는 한국 전래동화에 등장하는 도깨비를 오방색으로 표현하거나, 환영과 축복의 의미를 담은 화관무를 재해석하는 등 한국 전통문화의 새로운 해석을 보여준다.

또한 비트박스와 비보이의 춤이 어우러진 퍼포먼스, LED구를 활용한 몽환적 안무, K-POP과 다양한 미디어아트가 어우러진 환상적 모습 등이 공연 시간 내내 눈을 즐겁게 할 전망이다.

이번 공연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을 위한 공연으로, 전석 무료로 진행된다. 사전 예매를 통해 수험생들은 1인당 4매까지 입장권을 수령할 수 있으며, 그 외 관객들은 1인당 2매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