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식품,2020년 보건복지부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선정
상태바
문식품,2020년 보건복지부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선정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0.12.04 2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문식품)문식품(대표 동철)이 2020년 보건복지부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에 선정되었다고 4일 밝혔다
(사진제공:문식품)문식품(대표 동철)이 2020년 보건복지부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에 선정되었다고 4일 밝혔다

[안양=글로벌뉴스통신] 문식품(대표 동철)이 2020년 보건복지부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에 선정되었다고 4일 밝혔다.

‘지역사회공헌 인정제’는 보건복지부(장관 박능후)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회장 서상목)가 공동 주관해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친 기업·기관을 발굴하여 그 공로를 인정해주는 제도다.

 문식품은지역사회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로 정부로부터 ‘2020 지역사회공헌인정제 인정기업’으로 선정됐으며  ‘지역사회공헌인정제’는 지역 비영리단체와 협력관계를 형성, 지역사회 문제 해결에 기여한 기업, 기관의 사회 공헌 활동을 인정하는 제도이다.

문식품은 지난달 30일 보건복지부 주최,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주관한 ‘지역사회공헌 인정의 날’ 행사에서 ‘지역사회공헌’인정 상패를 받았다.

문동철 대표는 " 저희회사를 아껴주시고 도와주셔서 선정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라며 "오늘 인정패가 도착하여 감사의 인사와 더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알고  기쁜소식을 전합니다." 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문식품은 2018년 설립하여 수제초코파이를 제조 생산하는 HACCP인증업체인 예비사회적 기업이다. 수제초코파이는 SBS 생횔의 달인 케이크 왕중왕으로 선정된 달인이 개발한 초코파이로서 일반 초코파이와는 차별화된 타제품에 비해 단맛이 덜하고 무향료 무방부제로 신선한 자연의 맛을 담은 프리미엄급 수제초코파이이다. 또한 자연적인 식감으로 커피 또는 우유와 함께 드시면 한끼 식사대용으로도 가능하다. 현재 문식품은 수제초코파이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HACCP도 인증받아 일반시장 진출을 위해 준비하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꿈꾸는 예비사회적 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