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사)얼굴성형정보연구소에 의료지원 후원금
상태바
KB금융, 사)얼굴성형정보연구소에 의료지원 후원금
  • 권혁중 기자
  • 승인 2014.05.23 0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국민은행)사진왼쪽 두번째가 임영록 회장, 세번째가 정필훈 얼굴성형정보연구소 이사장
KB금융이 소외계층을 위한 차별화된 의료지원으로 '희망' 메시지 전파에 적극 나선다.

KB금융그룹(www.kbfg.com회장 임영록)은 안면기형 아동·청소년 수술 및 이동진료가 필요한 소외지역 주민의 의료 지원을 위해 (사)얼굴성형정보연구소에 의료지원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20일 오전 명동 본점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임영록 KB금융그룹 회장, 정필훈 얼굴성형정보연구소 이사장(서울대학교 치과대학 교수) 등이 참석했다. 

금번 의료지원 사업은 ▲ 안면기형으로 인해 사회생활이 어려운 저소득층 아동·청소년 들에게 무료 수술을 지원하는 '외과수술 지원' ▲ 의료 접근성이 열악한 도서벽지 주민들의 이동 진료에 도움을 주기 위한 '이동진료·수술' ▲ 해외 국가 구순구개열 환자들에게 무료 수술을 지원하는 '해외지역 무료 수술' 로 이뤄진다.  

임영록 회장은 이날 전달식에서 "안면기형으로 고통 받고 있는 청소년들과 '희망' 을 얘기하고 싶었다" 며, "KB금융은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 고 말했다.

한편 KB금융그룹은 5월을 'KB 사회공헌의 달' 로 정하고 총 50여 프로그램을 통해 2만명 이상의 임직원이 '1인 1봉사활동' 을 실천하는 그룹 차원의 사회공헌 활동을 집중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