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당 중앙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
상태바
새누리당 중앙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
  • 문태영 기자
  • 승인 2014.05.14 0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DB)황우여 새누리당 대표최고위원
새누리당은 지난 5.13(화) 오후2시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제6회 동시지방선거 중앙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선거 체제에 돌입하였다.

중앙선대위 발대식은 6.4 지방선거 필승을 견인하여 박근혜 정부의 성공을 뒷받침하고 안전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한 출발점이 될 것으로 이번 선거대책위원회는 그동안 선거준비를 해온 당내 기구를 선대위 체제로 개편하여 효율성을 극대화하였다.

선대위를 이끌어 나갈 공동선대위원장단은 황우여 대표최고위원, 이완구 원내대표, 서청원 중진의원, 이인제 중진의원, 김무성 중진의원, 최경환 前 원내대표, 한영실 前 숙명여자대학교 총장 등 총7인으로 구성하였다.

부위원장단은 최고위원, 前現 정책위의장, 17개 시도당 선대위원장 등으로 구성되고 특히 최고위원 등은 6개 민생분야별 위원장을 겸직하여 민생과 직결되는 문제들을 구체적으로 챙기도록 하였다.

국민안전추진위원장은 심재철 최고위원, 직능위원장은 정우택 최고위원, 공명선거추진위원장은 유기준 최고위원, 지역발전위원장은 한기호 최고위원,유수택 최고위원, 정책위원장은 주호영 정책위의장 유일호 前정책위의장, 여성위원장은 김영선 前 의원,김을동 의원이며,위원장단 산하에 총괄본부와 종합상황실을 두어 선거 업무 전반을 종합적으로 기획관리토록 하였고 총괄본부장은 홍문종 사무총장, 종합상황실장은 김세연 제1사무부총장, 전희재 제2사무부총장은 부실장이 맡았다.

불법 부정선거 감시 및 흑색선전 등에 신속한 대응을 하기 위한 깨끗한선거추진단은 김회선 법률지원단장이, 선거 세부 대응 전략 및 실행 방안을 담당하는 실무기획단은 현기환 前 의원이, 함진규, 박대출, 민현주 대변인은 대변인단을 맡아 선거기간 동안 국민과의 소통을 담당하도록 하였으며 총괄 본부 산하에는 전략, 홍보, 정책, 유세, 직능, 여성, 청년, 실버, SNS 등 9개의 본부를 두었다.

전략본부장은 조원진 前 전략기획본부장, 홍보본부장은 조동원 홍보기획본부장, 정책본부장은 나성린 정책위 수석부의장,안종범 정책위 부의장 공동으로 맡았으며 유세본부장은 박창식 홍보기획부본부장, 직능본부장은 정희수, 직능특별위원장 김태원 중앙위의장 공동으로 구성하고, 여성본부장은 류지영 여성위원장, 청년본부장은 이재영 청년위원장, 실버본부장은 정해걸 실버세대위원장, SNS소통본부장은 전하진 디지털정당위원장으로 구성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