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 10주년 콘서트 매진
상태바
뮤지컬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 10주년 콘서트 매진
  • 박상아 기자
  • 승인 2020.02.12 2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뮤지컬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 10주년 콘서트 포스터)
(사진: 뮤지컬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 10주년 콘서트 포스터)

[서울=글로벌뉴스통신] 뮤지컬 '스토리 오브 마이라이프' 10주년 기념 콘서트가 12일 오후 2시 티켓오픈에서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콘서트 'After Talk'(끝나지 않은 이야기)는 뮤지컬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의 10년 공연에 참여한 9명의 배우들이 한 자리에 모여 작품과 관련한 소중한 기억들을 관객과 함께 공유하고 추억하는 자리다.

총 3회 공연으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이석준, 고영빈, 강필석, 김다현, 송원근, 정동화, 이창용, 정원영, 조성윤이 출연해 그 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에피소드, 비하인드 스토리, 제작 과정 등을 이야기하고 베스트 넘버들을 시연한다. 또 '스토리 어워즈'를 열어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관객과의 소통하는 자리도 마련한다. 

뮤지컬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는 베스트셀러 작가인 토마스와 그의 친구인 앨빈의 우정을 다룬 작품으로, 과거와 현재를 오가며 친구의 송덕문(頌德文)을 완성시켜 나가는 과정을 그린 작품이다.

가슴을 따뜻하게 하는 감동적인 스토리와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음악, 동화 속 서재를 옮겨 놓은 듯한 무대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10주년 기념 콘서트는 29일 오후 7시, 3월 1일 오후 2시와 7시 백암아트홀에서 공연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