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영화 '페임', 3월 재개봉 확정&론칭 포스터 공개
상태바
뮤지컬 영화 '페임', 3월 재개봉 확정&론칭 포스터 공개
  • 박상아 기자
  • 승인 2020.02.08 0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영화 '페임' 론칭 포스터)
(사진: 영화 '페임' 론칭 포스터)

 

[서울=글로벌뉴스통신] 뮤지컬 영화 '페임'(감독 케빈 탄차로엔)이 3월 재개봉을 확정, 론칭 포스터를 공개했다. 

화려한 무대와 마음을 사로잡는 주제곡을 통해 벅찬 감동을 주는 청춘들의 열정, 도전, 사랑을 그린 전 세계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뮤지컬 영화 '페임'이 오는 3월 재개봉을 확정했다.

영화 '페임'은 상위 1%만이 갈 수 있는 뉴욕 PA 예술학교에서 춤, 노래, 연기 등 자신의 분야의 최고가 되기 위해 도전하는 뜨거운 청춘들의 이야기.

원작인 알란 파커 감독의 '페임'은 그해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주제가상, 음악상, 편집상, 각본상, 음향효과상 등 6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주제가상과 음악상을 수상했으며 골든글로브에서는 주제가상을 수상, 작품상에 노미네이트되는 영광을 누렸다.

세계 유수의 권위 있는 시상식에서 뜨거운 주목을 받은 이후 TV 시리즈로도 제작된 '페임'은 전 세계 60개국 이상에서 방영되어 세계적인 인기를 누렸으며 브로드웨이 뮤지컬로도 재탄생해 북미, 영국, 일본, 폴란드 등 전 세계 25개국에서 공연을 하는 등 전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뮤지컬로 자리매김했다.

2009년, 케빈 탄차로엔 감독에 의해 리메이크되어 최고가 되고자 하는 청춘들의 열정과 도전을 느낄 수 있는 영화로 재탄생한 '페임'은 당시 영화, 브로드웨이 뮤지컬, 연극 등에서 활약한 최고의 배우들과 600:1의 경쟁률을 뚫은 라이징 스타들 총출동해 대역없이 완벽하게 역할을 소화하기도 했다. 

아이린 카라의 전설적 주제곡 'FAME' 외 주옥 같은 명곡 퍼레이드, 화려한 볼거리 등으로 화제를 모았던 명품 뮤지컬 영화 '페임'은 다시 한번 관객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을 것이다. 

재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론칭 포스터는 청춘들의 뜨거운 열정만큼이나 빛나는 'Fame'이라는 로고만으로도 관객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들고 있다.

아카데미시상식 주제가상 수상 및 지금은 최고의 뮤지컬 넘버로 손꼽히는 OST 'Fame'의 가사인 "REMEMBER MY NAME, REMEMBER AGAIN"이라는 카피는 각 캐릭터들의 폭발적인 에너지를 기대케하고 있으며 동시에 관객들을 화려하고도 감동적인 뮤지컬의 세계로 단숨에 소환할 예정이다.  

다시 한번 대한민국 관객들의 흥과 감성을 폭발시킬 최고의 뮤지컬 영화 '페임'은 오는 3월에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