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진공, 사회공헌 브랜드‘중진공感’런칭!
상태바
중진공, 사회공헌 브랜드‘중진공感’런칭!
  • 권혁중 기자
  • 승인 2014.01.14 0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기업진흥공단(이사장 박철규)은 올해부터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기 위해 사회공헌 브랜드 ‘중진공感(감)’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중진공感’은 중소기업진흥공단의 약자인 ‘중진공’과 ‘공감’의 합성어로서, ‘중진공人, 수혜자, 국민 모두가 공감하는 사회공헌을 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특히, 중진공人들에게는 성취감, 수혜자에게는 행복감, 그리고 국민에게 귀감이 되는 ‘중진공感’을 강조하기 위해 ‘중진공感’의 감(感)자를 한자로 표현했다.

‘중진공感’ 브랜드아이덴티티(BI)는 메인컬러를 남색으로 하여 중진공 CI와의 연계성을 고려하였고, 주황색, 녹색, 하늘색을 각각 중진공人, 수혜자, 국민으로 표현했다. 심벌의 회전하는 원과 사람, 음표, 하트 이미지는 ‘모두가 공감하는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서로 아끼고 사랑하며 즐겁게 어우러지는 모습’을 담고 있다.
 

<사회공헌 브랜드 ‘중진공感’ BI 이미지>

또한 중진공만의 사회공헌활동에서 벗어나 모두가 공감하고 그 공감이 감동으로까지 전파될 수 있도록 슬로건을 ‘공감에서 감동까지’로 정했다.

중진공은 사회공헌 브랜드 ‘중진공感’을 통해 체계적이고 통일된 사회공헌활동을 본사이전지역인 경남 진주는 물론, 전국적으로 다양하게 펼쳐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