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1004운동부산본부, 자기개발 우수장학금 전달
상태바
사)1004운동부산본부, 자기개발 우수장학금 전달
  • 이상철 기자
  • 승인 2019.12.17 1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이상철기자) 소양챔버오케스트라의 연주 모습

[부산=글로벌뉴스통신] 부산시 사)1004운동부산본부(본부장 김익현)은 14일(토) 오후 2시 남구청 대강당에서 23명의 학생에게 자기개발 우수장학금 전달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의 첫 문은 가덕도 소양에서 소양챔버오케스트라의 연주로 1004사의 날 문을 열었다. 그 동안 멘토기업으로 후원을 해주신 주)범양버스, 주)만어, 주)인성세무법인, 주)참좋은 이엔지, 주)동성중공업, 서면성모안과, 주)프라임 장례원, 주)진트레이닝등 후원자들이 함께 자리를 해 주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이상철기자) 1004운동부산본부가 뽐은 자기개발 우수학생들과 함께
(사진:글로벌뉴스통신 이상철기자) 자기개발 우수장학금 전달
(사진:글로벌뉴스통신 이상철기자) 후원을 해주시는 멘토기업

1004운돈부산본부 양윤희 이사장은 “지난 3월에 취임을 해서 9개월간 많은 천사님들을 만났다고 어려운 시기에 많은 마음을 베풀어 주신데 대해 감사하다며, 후원자님의 작고 큰 기부는 부산의 미래에 투자를 하셨다고 보시면 된다.”고 감사의 인사말을 전했다. “금수저, 흑수저란 말이이죠 금수저를 시기하거나 비판하고 흑수저를 탓하는데 시간을 낭비 하지 말고 자기개발을 열심히 해서 내 밥숟가락은 내가 정한다는 마음으로 성장 발전 하시기를 바란다며 대한민국 축구에 붉은 악마 서포터즈가 있다면 부산에는 핑크천사가 있다.”고 1004운동부산본부는 1004명의 천사를 위해 열심히 달릴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많은 관심과 동참을 부탁하였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이상철기자) 홍보대사 위촉을 받은 가수 나주연, 가수 라니, 가수 아라, 가수 천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