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직원공제회, 한마음 걷기대회 개최
상태바
한국교직원공제회, 한마음 걷기대회 개최
  • 권혁중 기자
  • 승인 2013.10.29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경남경마공원서 교육가족 2,000명 초청

 

   
▲ (사진제공:한국교직원공제회)
한국교직원공제회는 2,000여명의 교육가족들이 풍요로운 여가생활을 위한 ‘교육가족 한마음 걷기대회’를 지난 26일(토)  부산 경남경마공원에서 개최했다.

 2011년에 이어 3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대회에는 ‘꿈길’ ‘눈길’ ‘손길’ ‘희망길’로 이어지는 총 4km의 테마길이 마련된다.  각 코스마다 테마에 맞는 다양한 체험행사와 볼거리가 준비된다. 소원을 적어 나무에 거는 ‘꿈길’, 비누방울을 활용한 버블로드와 명화․ 영화 포토존이 있는 ‘눈길’, 사랑의 엽서를 쓰는 ‘손길’ 그리고 마지막 ‘희망길’에서는 직접 만든 ‘바람개비’로 교육가족의 희망을 장식해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The-K 호텔앤리조트’, ‘The-K 손해보험’ 등 한국교직원공제회 출자회사들이 준비한 풍성한 기념품과 함께 인기가수의 축하공연도 했다.

 이규택 한국교직원공제회 이사장은 “한마음 걷기대회를 통해 회원들이 더 건강해지고, 가족들간 사랑이 더욱 돈독해지길 바란다” 면서 “앞으로도 회원들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고품격 생활ㆍ문화 복지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국교직원공제회는 이밖에도 ‘가족사랑 별빛 캠핑 나들이’,  ‘자연 속 부부 힐링 여행’, ‘프로야구 같이 즐기기’ 등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행사를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