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가정어린이집연합회, "2018 송년회" 성료
상태바
서울시가정어린이집연합회, "2018 송년회" 성료
  • 이도연 기자
  • 승인 2018.12.08 0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글로벌뉴스통신 이도연기자) 소재진 서울시 가정어린이집연합회 회장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소재진 서울시가정어린이집연합회 회장은 12월7일(금) 오후 경찰공제회관(6층)에서 송년회 및 공모전시상식을 서울시보육인 200여명과 함께 개최하였다.

소재진 회장은 2018년 서울시 보육인의 날 공모전 시상식에서 "저 출산 등으로 원아모집이 어려운 가운데 2019년에도 올 해 만큼이나 큰 시련이 몰려드는 격동의 한 해가 될 것으로 예측되며, 영아보육에 대한 중요성과 참 가치를 알고 공공성 보육을 실행할 수 있도록 각개 각층에서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줄 것"을 당부했다. 

(사진: 글로벌뉴스통신 이도연기자) 소재진 서울시가정어린이집연합회 회장이 우수 보육프로그램 공모전 장려상수장자와 함께 기념촬영하고있다.

이어, "새해에는 서울시가정어린이집연합회가 우리나라 영아 보육을 선도하는 자리에 우뚝 서서 굳건하게 자리매김하는 한해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사진: 글로벌뉴스통신 이도연기자) 소재진 서울시가정어린이집연합회 회장이 우수 보육사진 공모전 장려상 수장자와 함께 기념촬영하고있다.

서울시가정어린이집연합회 회장상 수상자는 우수 보육프로그램 공모전 장려상에 노원구 밷엘어린이집, 양천구 신월은혜어린이집, 양천구 아기천사어린이집이 수상하였으며, 우수 보육사진 공모전 장려상은 구로구 파란나라, 마포구 연희, 성북구 꿈빛, 용산구 숲속키즈, 동대문구 하랑-보배-중앙-우성그린-영재몬테소리가 각각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