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소방서, 의용소방대 지역대장 이·취임식 실시
상태바
기장소방서, 의용소방대 지역대장 이·취임식 실시
  • 이상철 기자
  • 승인 2018.11.23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기장소방서) 의용소방대 지역대장 이·취임식

[부산=글로벌뉴스통신] 부산시 기장소방서(서장 김우영)는 지난 16일(금) 오후 4시 기장소방서 3층 강당에서 이인우 전국의용소방대 연합회장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장소방서 지역대장 이·취임식 및 장안지역대 발대식을 가졌다.

이날 이용국 원전전문대장이 이임식을, 송경희 여성의용소방대 부대장, 하재식 원전전문대장, 석금옥 정관지역여성대장이 취임식을 가졌다.

이임하는 이용국 전 원전전문대장의 노고를 치하하고 송경희 여성부대장과 하재식 원전전문대장, 석금옥 정관지역여성대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사진제공:기장소방서) 장안지역 의용소방대 발대식

송경희 신임부대장은 취임사에서 “앞으로 대원들과 더욱 화합하고 단결해 기장군의 안전을 위한 화재예방 및 각종 봉사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이번에 발대한 장안지역의용소방대는 7월 3일 설치가 승인되고 공개 모집 및 임용절차를 걸쳐 남성대원 14명, 여성대원 21명, 총 35명의 대원으로 조직되었으며 앞으로 소방홍보 및 화재진압보조 등 지역방재의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시민을 위해 각종 봉사활동을 펼치게 된다.

(사진제공:기장소방서) 기장소방서 서장 김우영

김우영 기장소방서장은 “신임 지역대장을 중심으로 의용소방대원 모두가 합심해 기장시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에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으며, “오늘 발대하는 장안지역의용소방대는 기장소방서와 긴밀한 업무협조체제를 유지하여 소방업무 활동에 적극 참여해주시길 바라며, 단합된 모습으로 시민의 안전지킴이로 우뚝 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