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녀공장, 미래의 유튜버와 함께하다
상태바
㈜ 마녀공장, 미래의 유튜버와 함께하다
  • 이상철 기자
  • 승인 2018.11.22 0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녀공장 휴식존 마련 참가자들의 휴게 공간 제공 및 영상 콘텐츠 아이템 전달

[부산=글로벌뉴스통신]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를 기반으로 한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고 대학생들이 서로 콘텐츠를 교류하는 영상 콘텐츠 창작 챌린지 '부산콘텐츠유니버시아드'(이하 BCU)가 11월 22일부터 25일까지 부산콘텐츠코리아랩에서 열린다.

올해 부산콘텐츠유니버시아드는 유튜브 콘텐츠를 만들어가는 크리에이터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는 ‘2018 부산콘텐츠위크’를 시작으로, 무박 3일 영상 콘텐츠 창작 챌린지 ‘C.그라운드’, 부산대표 SNS 콘텐츠 부산언니TV와 함께하는 ‘BCU X 부산언니TV 영상 콘텐츠 창작 공모전’ 마지막으로 BCU와 함께한 모든 사람들이 즐기는 폐막 축제 ‘네트워크 파티’등이 예정되어 있다.

특히 올해 BCU는 100명의 영상 크리에이터를 모집하는 ‘C.그라운드’가 사전 등록 마감 일주일 전인 11월 7일에 이미 매진되었으며, 유튜브 크리에이터 ‘재재’와 ‘유라’가 참여하는 ‘2018 부산콘텐츠위크’도 당초 모집 인원인 100명 이상의 사전 등록을 보이며 역대급 관심을 받고 있다.

그런 가운데 화장품브랜드 ㈜마녀공장은 부산콘텐츠유니버시아드 공식 협찬사로 함께한다. ㈜마녀공장은 자극적인 화학성분 대신 자연에서 온 좋은 성분을 아낌 없이 넣어 피부 부담 걱정 없는 화장품으로 유명하다. 엄선된 좋은 원료, 탁월한 기술, 우수한 품질과 고객만족 서비스로 널리 사랑 받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다.

㈜마녀공장은 허브마스크팩과 앰플, 향수 등을 BCU에 협찬, 무박 3일 동안 영상을 만들어야 하는 ‘C.그라운드’ 참가자들의 피부를 탄력 있게 유지하게 도와 줄 예정이다. 또한 단순한 협찬사가 아니라 ‘C.그라운드’ 현장에 ㈜마녀공장 휴식존을 마련, 참가자의 휴게 공간 제공 및 재미있는 영상 콘텐츠를 만드는 이벤트도 있어, 미래의 유튜브 크리에이터와 함께 하는 시간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이 밖에도 향후 부산콘텐츠유니버시아드의 이벤트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하며 부산콘텐츠유니버시아드에 참석한 대학생과 청년들에게 소개되어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