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 경기도회원대회 안양 개최
상태바
바르게살기운동 경기도회원대회 안양 개최
  • 안소라 기자
  • 승인 2018.10.30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안소라) 바르게살기운동 경기도회원대회 대성황리에

[안양=글로벌뉴스통신] 바르게살기운동 경기도협의회(회장 임귀선)는 2018년 10월 24일(수) 14:30 안양아트센터 관악홀에서 경기도회원대회를 개최하였다.

이날은 『소통과 포용, 화합과 번영』이라는 슬로건 아래 경기도 7만 바르게살기운동 회원들이 그 동안의 활동성과와 앞으로의 비전을 함께 공유하고 화합을 다짐하는 축제의 장으로써, 최대호 안양시장, 이석길 경기도 제2부교육감, 정변규 안양문화원장, 백옥현 안양시여성단체협의회장, 김재훈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장, 사회단체장 등 을 비롯하여 경기도 전역의 바르게살기운동 회원 등 1천500여명이 참석해 다채로운 행사를 펼쳤다.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바쁜 일정으로 축사 글을 통해 ‘그간의 활동을 공유하고 소통, 통합하는 축제의 장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더욱 적극적인 활동으로 경기도가 나아가는 길에 동반자가 되어주길 바란다’고 당부하였다.

또한, 임귀선 경기도협의회장은 대회사를 통해“공공의 가치가 흔들리는 어수선한 시기에 소통과 화합이라는 열쇠로 모든 위기를 극복하길 기대하면서 준비했다”며 경기도회원대회의 개최 의미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대통령표창을 수상한 김주섭(남양주시협의회장), 이래영(오산시협의회 명예회장)을 비롯하여 국무총리표창에 이영자(군포시협의회 여성회장), 김현숙(안양시협의회 위원장), 전현례(의정부시협의회 여성회장)씨가 정부포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한편, 1989년 설립된 바르게살기운동 경기도협의회는‘진실·질서·화합의 3대 이념을 바탕으로 국민의식개혁운동에 앞장서왔으며 국가의 선진화운동에 선도적 역할을 다하고 있다.

(사진:안소라) 안양시협의회 이재환 회장은“지역사회 발전과 번영을 위해 불철주야 바쁘신 일정에도 “대한민국 대표적 국민운동단체 바르게살기운동 경-

 안양시협의회 이재환 회장은“지역사회 발전과 번영을 위해 불철주야 바쁘신 일정에도 “대한민국 대표적 국민운동단체 바르게살기운동 경기도 회원대회”에 참석해 주신 내외귀빈 및 경기도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오며, 인사림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고 인사말과 함께 개회선언을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