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투협 정회원, "4개 금융투자회사 신규" 가입
상태바
금투협 정회원, "4개 금융투자회사 신규" 가입
  • 이도연 기자
  • 승인 2018.08.21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 한국금융투자협회(회장 권용원)는 8월21일(화) 서울 여의도 금융투자협회 에서 "2018년 제7차 이사회를 열어 4개 자산운용사의 정회원 가입을 승인하고, 가입 축하 및 회원증서 전달식을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금투협) (왼쪽부터) 디에스네트웍스자산운용 홍유진 대표, 브이아이피자산운용 최준철 대표, 금융투자협회 권용원 회장, 메테우스자산운용 강신철 회장, 아이파트너스자산운용 차인환 대표

이날 정회원으로 가입한 회사는 디에스네트웍스자산운용, 메테우스자산운용, 브이아이피자산운용, 아이파트너스자산운용(이상 4개사, 가나다순) 등이다.

금투협 정회원은 총회 출석 권한과 의결권을 부여 받음과 동시에 협회의 각종 회의체에 참여하여 시장 또는 산업 전반에 대한 법령·제도 개선과 규제완화 등과 관련하여 적극적인 의견 개진의 기회를 갖게 된다.

또한 홍보, 공시·통계, 광고·약관 심사, 전문인력 등록·관리 등에 대한 업무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금융투자교육원의 강의 수강과 시설 이용에 할인 혜택도 누리게 된다.

 한편, 한국금융투자협회는 오늘 4개사의 정회원 가입으로 회원 총수가 405개사로 늘어났다.(정회원 272(증권56, 자산운용199, 선물6, 부동산신탁11), 준회원 109, 특별회원 2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