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정, "민블리 매력에 빠지면 출구도 없다!"
상태바
김민정, "민블리 매력에 빠지면 출구도 없다!"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8.07.30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더위 날리는 ‘각양각색’ 매력 ‘THE STAR’ 8월 호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
(사진제공:크다컴퍼니) 김민정

[서울=글로벌뉴스통신] 배우 김민정이 각양각색 매력을 뽐냈다.

소속사 크다컴퍼니가 최근 스타&스타일 매거진 ‘THE STAR (더 스타)’ 8월 호와 함께한 김민정의 화보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은 김민정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겨있다. 우아한 자태를 자랑하고 있는 김민정은 시선을 압도하는 눈빛으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풍기며 보는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이어, 두번째 사진에서는 분위기가 180도 바뀌었다. 모던하면서 엔틱한 아날로그 감성을 자극 그녀만의 몽환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또, 김민정은 영스러우면서 동시에 스타일리시한 연출으로 특유의 사랑스러운 러블리 모먼트를 보여줬다. 마지막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우아함으로 로맨틱한 무드까지. 이처럼 다양한 스타일링과 주얼리, 그녀의 탁월한 소화력까지 더해져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의 찬사가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

김민정은 현재 tvN 주말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서 호텔 글로리 사장 쿠도 히나로 분해 영어, 불어, 일어, 조선말까지 4개 국어를 능통스럽게 해내고 거기다가 뛰어난 펜싱 실력까지 선보여 배우로서 존재감을 다시 한번 발휘했다.

한편, 이번 김민정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화보와 인터뷰는 ‘THE STAR (더 스타)’ 8월 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