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랑교육원「2018년 제2기 사제동행 캠프」열어
상태바
화랑교육원「2018년 제2기 사제동행 캠프」열어
  • 최원섭 기자
  • 승인 2018.07.24 2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제지간 사랑과 존경을 나누다

[경주=글로벌뉴스통신]경주 화랑교육원(원장 박두진)은 지난 24일과 25일 동안, 1박 2일 과정으로 포항교육지원청 관할 중학생 29명과 교사 11명을 대상으로 「2018년 제2기 사제동행 캠프」를 개최했다.

이번 캠프는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 대상중학교의 학생과 교사, 교육복지사들을 대상으로 사제 간 상호 멘토-멘티 관계로 구성하여 운영되었다.

캠프에 참여한 학생과 교사들은 사제동행콘서트, 드론(카프라), 국궁(윷놀이), 장애체험, 첨성대와 안압지(동궁과 월지) 달빛걷기체험, 사랑의 편지쓰기, 마시멜로우 챌리지 및 비누클레이 등 화랑교육원이 마련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하며 사제 간 사랑과 존경의 마음으로 행복한 학교문화를 조성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사진제공:화랑교육원)2018년 제2기 사제동행 캠프 참가 학생 교사 단체 사진

캠프를 함께한 참가자들은 더운 날씨 속에서도 프로그램을 같이 하면서 사제 간 함께 서로를 격려하는 가운데 학교 울타리 안에서 느껴보지 못했던 끈끈한 사랑을 다지게 되었다고 하였다.

박두진 원장은 “여러 가지 어려운 공교육 여건 속에서도 사제 간의 신뢰관계를 더욱 공고히 다지기 위한 본원 프로그램은 하나의 교육공동체를 형성하는데 그 의미가 크다”면서 프로그램 운영에 내실을 기할 것을 당부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