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켈리, '어바웃타임' 네 번째 OST 주자 합류
상태바
맥켈리, '어바웃타임' 네 번째 OST 주자 합류
  • 박상아 기자
  • 승인 2018.06.19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CJ E&M, 크리허브(CREAHUB))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싱어송라이터 맥켈리가 참여한 tvN '멈추고 싶은 순간 : 어바웃타임'의 OST Part 4 '눈물이 나'가 오늘(19일) 오후 6시 공개된다.

'멈추고 싶은 순간 : 어바웃타임'의 네 번째 OST인 '눈물이 나'는 정적인 피아노 선율과 맥켈리의 담담한 보이스톤으로 시작하여 후반으로 갈수록 극적으로 고조되는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으로, 극 중반 이후의 남녀주인공들의 엇갈리는 사랑을 대변하여 시청자들을 드라마에 더욱 몰입시킬 예정이다.

'눈물이 나'를 부른 맥켈리는 장혜진, 길구봉구 등 여러 아티스트들과 협업에 이어 tvN '화유기' OST,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5’에도 참여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천재 싱어송라이터다.

'멈추고 싶은 순간 : 어바웃타임'은 수명 시계를 보는 능력을 지닌 여자 미카(이성경 분)와 악연인지 인연인지 모를 운명에 엮인 남자 도하(이상윤 분)가 만나 사랑만이 구현할 수 있는 마법 같은 순간을 담아낸 운명구원 로맨스.

앞으로도 드라마 OST에 다채로운 색깔을 갖춘 뮤지션들의 참여를 예고돼 있어 완성도 높은 음원 콘텐츠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 기대된다.

tvN '멈추고 싶은 순간 : 어바웃타임'은 매주 월, 화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