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송이 꽃 대표 성주환 시의원 후보, "필승"
상태바
백만송이 꽃 대표 성주환 시의원 후보, "필승"
  • 박현진 기자
  • 승인 2018.06.12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꽃 판매 1위의 신화적 사업을 이끌어 온 경험,성동 변화를 이끌 것

[서울=글로벌뉴스통신] 6.13 지방선거 성주환 서울시의원 후보(자유한국당 성동구 제3선거구)는 “시의회는 의원들만의 의회가 돼서는 안된다”며 “시민의 입장에서 견제·감시하겠다”며 반드시 당선시켜 달라고 당부했다.

성동상공회의소 부회장인 성주환 시의원 후보는 “꽃보다 아름다운 성동구민과 공감의 폭을 넓히겠다”면서 “전국 꽃 판매 1위의 신화적 사업을 이끌어 온 경험으로 누구보다 행복한 성동 변화를 이끌 수 있다”고 밝혔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박현진 기자)성주환 서울시의원 후보가 "기호2번을 찍자"며 필승을 다지고 있다.

성주환 백만송이 꽃 전문점 대표는 “어렵고 힘든 과정과 가난의 고통을 겪어본 사람만이 그 고통을 알 수 있다”면서 1개 시장마다 주차공간을 마련하는 등 상인들의 위한 지역현안 해결에 앞장서겠다”면서 “성동을 가장 장사 잘 되는 지역으로 만들어 싶다”고 말했다.

성동구민인 박모씨는 "성주환 후보는 한평생 얼굴없는 천사로 더 유명하다"면서 "이번에 반드시 성주환 대표가 당선되길 기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성주환 시의원 후보는 경북 청송군 서울학사 건립자(청량리 소재)이자 시인, 기부천사, 발명가, 생활의 달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