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규백 최고위원, 김상호 하남시장 후보 지원유세 펼쳐!
상태바
안규백 최고위원, 김상호 하남시장 후보 지원유세 펼쳐!
  • 이영득 기자
  • 승인 2018.06.10 1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글로벌뉴스통신]최근 김상호 후보를 지지하기 위해 더불어민주당의 유력정치인들의 발걸음이 하남에 집중되고 있다.

지난 9일(토) 오전에는 우상호 전 원내대표가 하남시를 방문한데 이어, 같은 날 오후에는 더불어민주당 안규백 최고위원이 하남시 덕풍동 신정프라자 인근에서 열린 집중유세현장을 차례로 방문, 김상호 하남시장 후보의 지지를 호소했다.

(사진제공:김상호 후보캠프)안규백 최고위원이 김상호 하남시장 후보 지원유세 펼쳐...

△선거를 통해 제대로 부려먹을 심부름 꾼을 뽑자
△지방선거는 대통령의 국정운영에 대한 중간평가, 문재인 대통령이 잘하고 있으니 김상호를 믿고 지지를 보내달라
.

안규백 최고위원은 “검단산과 한강이 있는 하남은 그야말로 배산임수의 명당이다. 이곳에서 김상호 후보가 하남시장이 되어 하남시민과 함께 하남시를 발전시켜 나간다면 경기도 최고의 도시가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하면서, “지방선거에 나온 많은 후보들이 각자 공약을 말하지만 집권여당만이 더 잘할 수 있고, 중앙과 소통이 가능한 집권여당의 힘 있는 후보 김상호는 더욱 더 잘할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6.13지방선거 공식선거운동이 시작된 5월 31일 이후 김상호 후보 지지를 위한 유력정치인들의 방문은 정세균(6선) 전 국회의장, 안규백(3선) 최고위원, 우상호(3선) 전 원내대표, 전해철(2선) 전 경기도당위원장, 이재명 경기도지사 후보, 박광온(2선) 경기도당위원장, 임종성(2선) 의원, 소병훈 의원, 김병관 의원, 권미혁 의원, 백혜련 의원, 송옥주 의원, 이철희 의원, 양기대 전 광명시장으로 이어지며 하남시장 선거 분위기를 달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