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A 포토)횡성군 자유한국당 후보
상태바
(GNA 포토)횡성군 자유한국당 후보
  • 권병남 기자
  • 승인 2018.06.09 0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병남 기자)좌측부터 자유한국당 소속 함종국 재선 강원도의원 후보(강림.안흥.둔내.우천.갑천.청일),두번째 김영숙 군의원 초선 비례대표 재선 도전하는 횡성군의원 후보(갑천.청일.우천.둔내.안흥.강림)세번째.김명기 횡성군수 후보.네번째. 한창수 前 횡성군의장(전반기) 강원도의원 후보.

[횡성=글로벌뉴스통신]기호2번 자유한국당 소속 함종국 강원도의원 후보(강림.안흥.둔내.우천.갑천.청일),김영숙 군의원 후보(갑천.청일.우천.둔내.안흥.강림),김명기 횡성군수 후보,한창수前 횡성군의장(전반기)강원도의원 후보가 김영숙 횡성군의원 후보 사무실에서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김명기 횡성군수 후보는 강원대 일반대학원 경제학박사,前 농협강원본부장,前 농협정보시스템 대표이사 출신이다.

함종국 강원도의원 후보는 횡성군 제2선거구 지역이며,상지대학 축산학과졸업,前횡성군의회의장,現 강원도의회의원 자유한국당 도원내대표다.

한창수 강원도의원 후보는 횡성군 제1선거구 지역이며,상지대학교 행정학과 졸업,前 횡성군의회의장,現 상지대학교 총동문회 부회장이다.

김영숙 횡성군의원 후보는 횡성군 나선거구 지역이며 기호2-다 비례대표 초선의원으로 재선에 도전하며,송호대학 사회복지과를 졸업하였다.

한준희 횡성군의원 후보는 횡성군 가선거구 지역이며 기호2-가,관동대학교 경제학과 졸업,前횡성JC회장 출신이다.

김은숙 횡성군의원 후보는 횡성군 가선거구 지역이며 기호2-나,상지대학교 사회복지정치대학원 사회복지학석사,現 횡성군의회 후반기부의장으로 재선에 도전하였다.

윤천로 횡성군의원 후보는 횡성군 가선거구 지역이며 기호2-다,원주고등학교를 졸업하였고,前강원도 이통장연합회 회장 출신이다.     

최규만 횡성군의원 후보는 횡성군 나선거구 지역이며 기호2-가,강원대학교 환경공학과 졸업,前 횡성군의원으로 재선에 도전하였다.

표한상 횡성군의원 후보는 횡성군 나선거구 지역이며 기호2-나,송호대학교 복지행정학과를 졸업하였고,횡성군의회 7대 전반기 부의장을 역임한후에 재선 의원에 도전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