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기 안양 꿈의학교, "아름다움을 지키고 이로움을 펼치자"
상태바
제3기 안양 꿈의학교, "아름다움을 지키고 이로움을 펼치자"
  • 안소라 기자
  • 승인 2018.06.07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양 더뮤지컬 꿈의학교’는 경기도교육청 꿈의학교로 인증된 우수 꿈의학교이다.
(사진:안소라기자) 제3기 ‘안양 더뮤지컬 꿈의학교’

[안양=글로벌뉴스통신] ‘안양 더뮤지컬 꿈의학교’는 2016년 1기를 시작으로 2017년에는 경기도교육청 52개의 꿈의 학교 중 경기도교육청 꿈의학교로 인증된 우수 꿈의학교이다.

‘안양 더뮤지컬 꿈의학교’를 운영하게 된 극단 미스터리는 바쁘게 돌아가는 세상 속에서 젊은 인재들이 모여 자신의 내면 속의 예술에 대한 열정과 아름다움을 지키고 삶을 이롭게 영위하기 위해 만들어진 뮤지컬 전문 극단이다.

극단 미스터리는 이름에서 밝혔듯이 아름다움을 지키고 이로움을 펼치기 위해 ‘예술을 통한 만남, 예술을 통한 교류, 예술을 통한 공감, 예술을 통한 배려’ 라는 슬로건을 실현한다.

(사진:안소라기자) 제2기 더뮤지컬 꿈의학교 정기공연

 2018년에도 시작된 제3기 안양 더뮤지컬 꿈의학교는 경인교육대학교 꿈의학교 연구팀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가지고 참관 및 자료조사를 진행했을 뿐만 아니라 2018년 4월 5일 마을교육공동체 홈페이지를 통해 단원 모집을 시작하였으나 최단시간 만에 신청마감이 되었다. 이후 추가 문의와 요청을 통해 추가모집과 더불어 2018년 4월 23일 오디션을 진행했으며, 24일 합격자 발표와 동시에 교수 학습준비기간을 거쳐 2018년 4월 28일 개교식이 성황리에 이루어 졌다.

(사진:안소라기자) ‘안양 더뮤지컬 꿈의학교’ 개소식
(사진:안소라기자) ‘안양 더뮤지컬 꿈의학교’ 개소식

극단 미스터리 대표 이목련은 꿈의학교 인증기관 교장으로써 이미 2018년 꿈의학교 인증 사례발표에서 교육철학과 교육방식에 대한 발표를 진행 했던 바 경험을 통한 교육방식과 학생중심의 교육철학을 끊임없이 연구하며 이론과 현장의 간극을 좁히며 우수한 성과를 내고 있다. 4월 30일부터 첫 수업이 시작되어 2018년 12월 2일 평촌아트홀(예정) 제3기 The Musical Dream’s school GALA SHOW 공연을 향해 달려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