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KTX MOLD KOREA 업무협약
상태바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KTX MOLD KOREA 업무협약
  • 안소라 기자
  • 승인 2018.05.30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안소라기자)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KTX MOLD KOREA(주) 업무협약(MOU)체결

[안양=글로벌뉴스통신]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김재훈)는 나눔·문화프로젝트 및 사회공헌활동을 위해 30일(수) 화성에 위치한 케이티엑스몰드코리아(주) 2층 회의실에서 KTX MOLD KOREA(대표・조창배)와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KTX Corporation은 일본의 산업용 특수금형 제조전문 중소기업으로 항공기, 자동차형 특수금형업계에서 세계시장 점유율 1위기업이다. 케이티몰드코리아(주)는 2005년 자회사로 설립되어 자동차용 특수금형 제품을 수입, 판매하면서 2017년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외국인 투자지역 화성장안1산업단지에 제조공장을 설립・운영하고 있다.

(사진:안소라기자)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KTX MOLD KOREA(주) 업무협약(MOU)체결

 양 기관은 이날 협약에 따라 나눔문화 활성화를 위한 사업을 공동으로 추진하고 사회공헌과 나눔봉사에 상호협력 교류를 통해 지역복지를 충족시키는데 이바지하여 두 기관이 추진하는 제반활동에 대해 적극 협조하는 등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할 것을 약속했다.

(사진:안소라기자)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회장 김재훈 인사말

 김재훈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번 협약을 통해 모두가 누리는 포용적 복지세상을 만들 것을 목표로 하길 바란다.”면서 “공공과 민간부문 사회복지전달체계 가교로서 나눔·문화활성화는 물론 복지소외계층을 발굴하고 민간자원 연계를 통해 지역사회복지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사진:안소라기자) KTX MOLD KOREA(주) 대표 조창배 인사말

 조창배 대표는 “우리회사의 사훈이 ‘자신의 삶에 대해서 항상 감사하고 자신의 업무를 활용하여 사회에 공헌합시다.’ 입니다.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와 협약을 계기로 사회공헌활동에 이바지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