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거 캠페인 확정, “바꾸자 천안! 웃자 천안!”
상태바
선거 캠페인 확정, “바꾸자 천안! 웃자 천안!”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8.05.18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 국회의원 전투력과 비전있는 이창수로” 가즈아~
(사진제공:이창수 선거캠프) 이창수 천안병 국회의원 후보 18일 공천장 수여식 참석… 21일 공약발표

[천안=글로벌뉴스통신] 자유한국당 이창수 천안 병 국회의원 후보는 18일 “사회적합의 없는 최저임금의 급격한 인상에 청년실업은 악화되고 영세 자영업자들은 도산하고 있다”며 “정체된 성장동력을 살리고, 잘못된 경제정책방향을 바로잡을 수 있는 긍정의 균형추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창수 후보는 “‘일자리정부’를 표방한 문재인 정권에서 실업자 최대, 실업률 최고치를 기록하고 있으며, 산업생산 감소, 설비투자 감소, 건설투자 감소로 OECD 경기전망이 9개월째 하락하고 있다”며 “실패가 확인된 정책은 수정하고 잘못된 전략은 재편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창수 후보는 이어 “천안에서도 구속까지 됐던 분을 여당에서 전략 공천하는 일이 일어났고, 민주당 내에서도 이에 반발해 아직도 천막치고 농성하는 분이 계시다”며 “안희정 전 지사 미투 충격이 아직도 가시지 않았음에도 떠도는 지지율에 취해, 기득권에 취해 권력의 그늘진 부분만을 취하고 있다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다”고 덧붙였다.

그는 “고인물은 썩는 법이고, 파랗게 고인 천안의 기득권 정치세력은 추락하는 경제상황에 대한 대책은 없이, 청와대만 쳐다보며 무(無)비전으로 퍼주기 정책만을 공약으로 내놓고 있다”며 “진짜경제, 민생정치, 천안사람 이창수가 실천으로 천안 이웃들과 함께 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창수 후보는 오는 21일 천안시청 브리핑실에서 천안 병 국회의원 보궐선거 대표 공약을 발표하고, 비전을 제시할 예정이다.  

한편 이창수 후보는 쌍용동 이마트 인근에 선거 사무소를 마련하고 선거 대표 슬로건에 “바꾸자 천안! 웃자 천안!”을, 서브 슬로건으로는 “진짜경제! 민생정치! 천안사람 이창수” 확정, 선거 캠페인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